SMART LIFE IN COMMAX

삶의 가치와 안전을 만드는 스마트홈 전문기업, 코맥스

CEO 인사말

CEO 사진
코맥스 CEOCEO 싸인

지속혁신 기업 코맥스, 삶의 변화는 계속됩니다.

코맥스는 1968년 정보통신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서 창립하여 전 세계 정보통신기기의발달을 주도해 온 글로벌 기업입니다.

끈임없이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통신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온 전문기업으로서, 지난 47년 동안 삶의 가치를 창조하고 미래 기술을 개척하며 고객과 함께 해 온 지속혁신 기업입니다. 오늘의 코맥스를 만들 수 있었던 바탕은 오로지 '한국의 통신기기 기술과 브랜드로 승부를 걸겠다'라는 의지와 신념, 그리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도전과 창조정신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음성에서 영상으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유선에서 무선으로 통신환경의 변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전문으로 인정받았던 코맥스는 이제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여 global top brand를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과거 10년의 변화보다 현재 1년의 변화가 훨씬 빠르고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맥스는 현재를 지배하고 있는 스마트 패러다임은 물론 미래를 열어가고 전 세계를 연결할 새로운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한발 더 앞서 나가는 경쟁력을 갖춰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코맥스는 모두가 진보된 삶의 가치와 안전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